삼백안은 다가서기 힘든 차가운 이미지임에도 불구하고,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로 사람을 끌어들이는 매력이 있습니다.
과연 삼백안을 가진 사람들의 관상은 어떨까요? 이번에는 삼백안의 관상과 대표적인 남녀 연예인을 알아보겠습니다.
삼백안 관상
1 통상적인 관상
'지기 싫어하는 승부사'
삼백안은 눈동자 주변의 3면에 흰 자가 보이는 눈을 말하며, 반항적인 모습 때문에 관상학에서 좋지 않은 인상으로 꼽힙니다.
삼백안을 가진 분들은 대부분 자존심이 아주 강해서 지기 싫어하는 성향을 보이는데요.
일반인들보다 야망도 크고 강해서 한 번 목표로 삼은 것은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이뤄내려는 승부사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.
2 세부적인 관상
삼백안은 크게 '상삼백안'과 '하삼백안'으로 나누어서 좀 더 세부적으로 관상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.
특히 '상삼백안'은 '하삼백안'보다 관상학적으로 훨씬 나쁜 관상인데요. 두 삼백안의 관상은 각각 다음과 같습니다.
1 상삼백안의 관상
Q 성격은?
'상삼백안'은 위쪽 흰 자가 보이는 눈을 말합니다. 상대를 낮잡아 보는 습관이 배면서 나타나기 때문에 오만하거나 다소 괴팍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.
Q 관상은?
관상학적으로는 객사상으로 알려져 있지만, 요즘은 교통사고, 폭력, 조난 등 각종 사고를 주의해야 하는 관상으로 해석됩니다.
2 하삼백안의 관상
Q 성격은?
'하삼백안'은 아래쪽 흰 자가 보이는 눈을 말하며, 차가운 인상과는 다르게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.
Q 관상은?
관상학적으로는 흉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 하지만 요즘은 독특한 매력으로 유명한 연예인들이 많아 '연예인 관상'으로 불리기도 하며, 꼭 나쁜 관상으로만 볼 수는 없습니다.
삼백안 연예인
1 남자 연예인
삼백안을 가진 대표적인 남자 연예인으로는 서인국, 소지섭, 마동석, 여진구, 남궁민이 있습니다.
2 여자 연예인
대표적인 삼백안의 여자 연예인으로는 (여자)아이들 민니, 화사, 선미, 제니, 김완선이 있습니다.
지금까지 삼백안의 관상과 대표 연예인을 살펴보았습니다. 삼백안의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.
0 댓글